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We Are Professional”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당사는 1998년 11월에 출발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 산업용 BOILER 및 발전용 BOILER의 연소 기기 설계 및 제작으로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대기오염 배출가스 중 질소 산화물(NOx) 저감기술을 개발하여, 특히 중요 연소 기기의 기술 특허 및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BURNER를 생산하고 있으며, 또한 더욱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한국기계연구원과 공동으로 연구개발 작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대용량 BOILER의 BURNER 시장 해외 의존도가 90% 이상인 현실에서 국산 제품의 경쟁력을 기르고, 성능을 최대화하여 대기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함으로써 환경개선에 힘쓰고, SK에너지 (울산공장), 한국지역난방공사, SK인천석유화학 인천, S-OIL ㈜ (울산공장), 두산중공업㈜ (창원) 외 다수의 현장에 당사의 LOW NOx BURNER 설비가 설치되어 에너지 효율의 상승과 절약 & 환경개선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고조되고 있는 환경개선 문제에 당사는 LOW NOx BURNER를 비롯하여 탈질설비인 SNCR, SCR뿐만 아니라 에너지환경과 관련하여 중유 첨가제 업체와도 기술제휴를 통하여, 이른바 TOTAL MANAGEMENT를 지향하는 연소 부문에서 추구하는 모든 것 을 만족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책임과 권한이 조화되고 상호 신뢰하는 직장으로 밝은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과 국내외적으로 내실을 다지고 경쟁력을 강화하여 고객의 어떠한 요구라도 만족시키고, 최고의 품질과 최적의 가격으로 적시에 설계, 제작, 시공함으로써 설비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함이 또한 회사의 사명이기도 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경쟁력 향상과 최대 기업 이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귀사의 동반자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캠코엔지니어링 임직원일동